본문 바로가기

루비 일상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대구 에코테마파크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대구 에코테마파크




휴가때  가족과 함께 대구 에코테마파크 다녀 왔었어요

하....작년보다 시원해도 대구는 대구...넘 덥더라구요

4년전쯤 한번 다녀 왔는데 입구가 바뀌어서 조금 당황 했어요

예전 이름이 허브힐즈 였는데 이름도 바뀜

입장료는 대인 12000원으로 조금 비싼편








키큰 나무들 사이사이에

귀여운 동물 조형물들이 여기저기 자리하고 있어요

캐릭터 의상 대여샵과 선물 가게가 있는데 문을 다 닫음...

아무리 평일 이라지만 사람이 너무 너무 없어요 

그래도 8월 둘째주면 한창 휴가철인데 ...

예전에 갔을때 분수 나오는 곳 옆 평상에 텐트도 쳐놓고 사람 엄청 났는데

너무너무 무지무지 조용 합니다

이 넓은 산속에 저희 가족만 있는 느낌 ㅎㅎ








저희 가족이 대구 에코테마파크를 찾은 이유!!

아들이 에코어드벤처를 타기 위함 입니다.

4년전엔 신장이 작아 보호자 없이 탈수 없었기에 키를 키워 다시 찾았어요

나무와 나무 사이를 장비를 이용해 슝~~~하고 이동 하는 에코어드벤처

에코어트벤처 타러 가는 내내 사람 하나 만나지 못하다

15명정도의 사람 만남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

학생들이 단체로 어디서 온거 같음








예전엔 중간중간 음식점도 제법 있었는데...

찾는 사람이 없어 그런지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음식점은 에코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밥달라 식당뿐!!







동물원에 동물도 제법 있고 관리도 잘 됐었는데....

동물원 가는 쪽도 막혀 있고 염소 두마리만 자유롭게 다니고 있음

미니 바이킹도 있는데 가동을 아예 멈추고 있더라구요

주말이나 휴일에만 가동하는 건지....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이들 물놀이 할수 있는 워터랜드도 있긴함

대구 에코테마파크 넓은 부지가 넘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아 썰렁한건지 관리를 잘 하지 않아 썰렁 한건지

다이나믹한 재미를 원한다면 별로고

가족과 자연을 벗삼아 조용하게 보내고 싶다면 추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