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일상

사과처럼 깍아 드세요 애플수박






수박의 계절 여름 입니다~~~

더운 여름 수분가득 달콤한 수박을 좋아는 하는데 ....

너무 커서 부담스럽고  음식물 쓰레기로 부담스럽고




사과처럼 깍아 먹는 애플수박 어떠세요??








애플수박의 크기는 복수박과 비슷합니다.

맛도 복수박과 비슷할지?? 이름처럼 애플맛이 날지??

애플수박의 속살은 여느 수박과 동일하게 빨간색

뭔가 다를거라느 생각은 왜 드는지 ㅎㅎ

보통 수박은 절대 혼자 살수 없는 과일!! 들고올 엄두가 안나는데

애플수박은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라 부담없이 들수 있어요







속살이 유난히 붉은 애플수박!! 씨도 미니미니 귀여워요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애플수박의 껍질은 ....애플수박의 껍질은.....얇아요

애플수박의 맛은....애플수박의 맛은.....잉??

복수박인가?? 할 정도로 비슷함 ㅠㅠ






음...제가 먹어본 애플수박은요

애플맛도 애플향도 전혀 안나는데 왜 애플수박인지 모르겠구요

작은 사이즈 때문인가??


애플수박의 맛은 제가 잘못 고른건지 맛없는 복수박과 비슷하거나 더 별로...

기대 컸던건지 맛이 원래 이런건지...

수박의 아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비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