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루비 맛집

부산기장 대변에도 손영환 비빔국수가 생겼네요



저희 가족은 국수를 워낙 좋아라 합니다.


칼국수,잔치국수, 비빔국수, 쫄면 등등 ㅎㅎ


특히 손영환 비빔국수를 참 좋아하는데


부산 두구동에 있어 집과 꽤나 거리가 있음에도 종종 갔었는데


기장 대변 쪽으로 드라이브 갔다 손영환 비빔국수가 있음을 알게 되었네요









몇년전에 처음 두구동에 있는 손영환 비빔국수를 처음 접했을때는


양배추도 많이 넣어주고 제법 야채가 많았더랬어요


근데...어느 순간부터 양배추의 양이 줄어들고 야채의 양이


다이어트를 하고 지금은 야채가 아주 조금 들었어요


그래도 맛만큼은 예전 그대로~~









손영환 비빔국수는 양념을 야채,과일을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양념맛이 새콤 달콤 하면서도 톡~~쏘는 맛이 있어요


글을 올리다 보니 또 먹고 싶은 .....난 역시 국수 메니아 ㅎㅎ


국수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나름 맛집으로 통하는 손영환 비빔국수는


경상도 지방쪽에 있는 체인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