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루비 맛집

부산 정관맛집 ▶▶ 매운 수제비



어제보다 부쩍 떨어진 기온...제법 춥네요


아무생각없이 외출했다가 추워서 오들오들 떠는 하루였네요


요렇게 쌀쌀한 날씨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난...토종 한국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찾아간 곳은 


정관맛집으로 소문난 매운 수제비!!


매운 수제비는 경남쪽에 있는 체인점 같더라구요









매운 수제비집 메뉴는


흰수제비,매운수제비,칼국수,검정콩국수,공기밥,만두


간단하죠? 


흰수제비와 매운수제비 주문~


흰 수제비가 나왔는데 제가 생각하던 비쥬얼과 달라서 깜놀 ..


들깨가 들어간거 같아요 국물이 아주 뾰야니~~하다


담백하면서도 깔끔하니 무김치와 단무지랑 먹으니 최고!!


흰 수제비는 아주 아주 아주~~훌륭합니다.









요건 매운 수제비인데....국물 한숟가락 먹고 바로 내려놓음 ...


매운 수제비에는 산초와 방아가 들어가요  저는 산초와 방아를 잘 못먹기에.....


매운 수제비에는 산초와 방아가 들어갑니다~~라고 적어놨는데도 못봄...


다행이 언니는 산초와 방아를 좋아해서리 잘 먹더라구요


매운수제비를 주문 했는데 산초 방아로 못먹겠다 하시는 분은 


흰수제비와 섞어 먹어 보세요~ㅎㅎ







수제비 가격이 5천5백원


요즘 물가에 비하면 아주 아주 착한 가격!!





정관맛집 매운 수제비 나름 만족하지만 ...다만...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다...


기다림에 지쳐 짜증을 내는 손님도 있더라구요


물론 손님도 많고 주문 즉시 수제비를 떼기 때문에 그렇다 하더라구요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던지 아니면 미리 전화로 예약주문 필수!!


재방문 100% ㅎㅎ






정관 매운수제비 영업시간


2, 4주 월요일 휴무

1,3,5주 월요일은 3시까지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