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해운대 NC백화점 로운샤브~

 

부쩍 추워진 날씨 아이 패딩사러 해운대 NC백화점으로 고고~

 

패딩도 식후경이라....

 

 먹이를 찾아 어슬렁 거리는 하이애나처럼

 

이곳 저곳 기웃거리다 따땃한 국물이 생각나 로운샤브로 ㅎㅎ

 

샐러드바에서 한가득 가져 왔어요^^

 



 

 

 

아무생각없이 매운맛 시켰는데...

 

역시 샤브샤브는 하얀국물이네요..

 

매운맛 육수에 고기를 넣어서 먹으니 고추가루 맛만 ㅠㅠ

 

 

 

조금 먹다 다시 육수 변경 ㅋㅋ

 

샤브샤브는 역시 깔끔한 육수가 제일이네요~

 

갖가지 야채와 월남쌈에 싸서 소스에 콕 찍어 먹고

 

육수 한숟가락 먹으면 추위가 싸~악 달아나요^^

 

 

 

해운대 엔씨백화점 로운샤브 다 좋은데 평일저녁, 주말,공휴일은

 

무제한만 가능하다는...

 

소식하는 사람들에게 돈이 조금 아까울거 같네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