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경주여행 경주맛집 ♥소문난 경주 명동쫄면

 

백종원 3대천왕에 등장했던 경주맛집!! 바로 경주 명동쫄면 저도 다녀 왔어요 ㅎㅎ

 

명동쫄면을 가고자 해서 간것은 아니였고 우연찮게 하게된 경주여행 길에

 

경주 번화가는 도대체 어떻게 생겼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고...

 

무작정 찾은 경주 시내 번화가를 어슬렁 거리던 중 ...

 

한무리의 사람들이 줄을 지어 서 있는 모습 포착!!

 

나도 모르게 발길을 옮겼더랬죠

 

아니 여긴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경주맛집!! 경주 명동쫄면 집이 아닌가!!

 

 

 

 

 35분여 정도 줄을 서고 식당안 의자에서 5분대기

 

주문을 하고서도 15분정도 대기 총 1시간 정도 인내의 시간이 지난후

 

마주하게 된 경주 명동쫄면 입니다~

 

메뉴는 비빔쫄면, 유부쫄면, 오뎅쫄면, 냉쫄면 이렇게 있고 가격은 모두 6천원

 

오이와 양배추를 엄청 주시네요~오이면인줄 ㅋㅋ

 

 

 

 

요건 오뎅쫄면인데 물국수 같은 느낌 ㅎㅎ

 

물쫄면이라...쫄면의 상식을 뒤엎은 메뉴 인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오뎅쫄면보다 비빔쫄면이 더 맛났어요~

 

울 신랑은 매워서 헉헉 거렸지만 ㅎㅎ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경주맛집 명동쫄면은요~

 

화요일은 정기휴무!!

영업시간은 오전 11:30~오후8:30까지

경북 경주시 노동동80-8

054-743-5310

 

경주여행 하시면서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드셔 보세요~

 

다음 기회에 한번더 가고 싶은 맛이지만 인내의 시간이 두렵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