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부산 동부산프리미엄아울렛(롯데몰) 한식뷔페 풀잎채

더울땐 자고로 잘 먹는게 답!!


부산 동부산프리미엄아울렛 롯데몰이라고 부르는데...


요기에 한식뷔페가 있어요


풀잎채!!


이름 참 예쁘죠 ㅎㅎ


신과 함께 영화를 조조로 보고 갔더니 ...점심시간전이라 그런지


한산하니 좋더라구요


가격은 만사천 얼마 였던거 같아요....









누가 가져왔는지 참...부실하게 가져왔죠? ㅎㅎ


동부산아울렛 한식뷔페 풀잎채...맛은 .....뭐....소소


그래도 명색이 한식뷔페인데 한번 달려 봐야죠 ~


한접시 두접시 세접시....








요건 곤드레 밥인데요~


주방장님한테 주문하고 10분후 가지러 가야 해요


말린 곤드레가 아닌 생 곤드레 느낌...곤드레밥은 양념 된장으로 


비벼 먹는데... 오~~고소 하니 맛있어요


역시 저는 시골 입맛 입니다 ㅎㅎ








물냉면 비쥬얼이 ㅋㅋㅋ


가위르 자르다 보니 이렇게 되었어요...


들어간게 없지만 물냉면이 의외로 맛있어요...


먹을땐 잘 몰랐는데...사진보니 또 먹고 싶음...







실컷 먹었는데...뭔가 부족한 느낌이라....


나물과 밥을 쬐끔~~가져왔어요...


친구왈 장난치냐?? ㅋㅋ


동부산아울렛 롯데몰 한식뷔페 풀잎채 한식 좋아하시면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