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정보

차앤박 듀얼 발란스 수분폭탄크림 후기



봄이 다가오니 더욱더 건조해지는 피부~


가뭄에 마른 논바닥도 아니고 ㅠㅠ


게다가 티존부위는 지성...나머진 건성... 쓰던 수분크림이 다되어


인테넷 폭풍 검색중 차앤박 듀얼 발란스 수분크림을 찾았네요~


저와 같은 복합성 피부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네요~


무엇보다 수분 폭탄이란 말에 혹해서 하난 구입 했어요^^





차앤박 수분크림 구성품은 본품하나, 조 아래 샘플 저정도 입니다 ㅋ


본인 피부에 맞는지 샘플을 미리 써 보면 되겠죠?


차앤박이라 그런지 샘플도 뭔가 있어 보이는 느낌..기분탓인가..




 

제형은 하얀색에 엄청 부드러워요~


오일프리 제품이라 끈적임 없이 한번에 싹~~스며 들어요


차앤박 듀얼 발란스 수분크림이 수분폭탄이라 하지만 제가 써본 후기는


수분폭탄까진 아닌듯... 뭐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제가 써본 차앤박 수분크림 후기는요~~


향도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제형이 일단 맘에 들고~


무엇보다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게 맘에 들어요~


그렇다고 해서 수분크림 하나만으로 수분을 채우긴 역부족입니다.


이상 차앤박 수분크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