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정보

부산 기장 대룡마을 딸기따기체험


오늘 날씨 정말 좋으네요~~

완연한 봄~~바람도 살랑살랑~~햇살도 따뜻~~

요런날은 집에 있으면 왠지 억울 하죠 ㅋㅋ

부산 기장 대룡마을 딸기체험 다녀 왔어요^^

주변은 허허 벌판~~딸기체험 할 하우스 입구에 백구가 ㅎㅎ





부산 기장 대룡마을 딸기체험장은요~요런 딸기 하우스동이 8개나 있어요~


요긴 백퍼 예약제!!


이미 예약이 다 되어 안된다는걸 구질구질 하게 애걸복걸해서 예약  ㅜㅜ 


하우스 한동당 20명 가량 들어가서 딸기따기 체험을 할수 있어요~


딸기 하우스 안에 들어서는 순간 달콤한 딸기향이~정말 좋아요^^





먹음직스런 딸기가 주렁주렁~~가져 갈수 있는 딸기는 한팩이기 때문에


최대한 뱃속에 많이 넣고 가야해요 ㅎㅎ


들어서자 말자 딸기를 입속으로 폭풍 흡입 ...음 근데 날이 너무 따뜻해서


하우스 안에 딸기들이 미적지근한 맛 ㅋㅋ


생각만큼 뱃속에 넣지 못했네요 ㅠㅠ





부산 기장대룡마을 딸기딸기체험은요~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오리 144번지 네비 찍으면 잘 나와요~

010-5679-5612


체험비는 어른 만원, 아동 오천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