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이영자의 전지적 참견▶두부 두루치기 만들기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편을 너무나도 잼나게 보고 있는 1인

 

어쩜 그리도 음식을 살아있는 생명체??

 

맛깔스럽게 잘 표현하는지..

 

보고 있자면 침이 한가득 ㅎㅎ

 

그중에서도 이영자의 두부 두루치기편을 보고

 

꼭 먹고 말테닷!!

 

이런 저의 생각과는 너무 멀기에...빠른 포기 ㅎㅎ

 

내가 전지적 참견 이영자의 두부 두루치기 직접 만들테다!!

 

재료는 두부, 양파, 대파, 청양고추

 

 


 

 

 

 

 두부 두루치기 만들기

 

준비된 재료에 멸치육수를 넣고

 

고추장,고추가루,간장,액젖,마늘 투하~

 

흐미.....

 

두부 두루치기가 아니라 두부찌게..

 

아니 두부국이 되었다..

 

 

 

 

 

 

전지적 참견 이영자의 두부 두루치기에 포인트가

 

쑥갓인거 같아 쑥갓도 넣었다

 

육수를 너무 많이 부은 탓에 두부국이 ㅠㅠ

 

아무리 졸여도 줄어 들지 않는 국물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의 두부 두루치기 만들기 실패다..

 

역시.....사먹는게 정답 ㅎㅎ

 

여러분 저처럼 가족들 화 돋구지 말고  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