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해운대NC 애슐리 바나나&신메뉴

 

 

저희집 아들이 너무나 사랑하는 애슐리~

 

사실 저는 이런것보다 된장,김치를 더 좋아라하는 토종 ㅋ

 

아들냄씨 좋아하니 못이긴척 또 따라나선...

 

해운대 NC 애슐리

 

바나나를 접목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슈크림빵 안에 그냥 생크림 대신 바나나 생크림을

 

전 그냥...그냥....생크림이 나은듯...

 

해운대NC애슐리에 신메뉴가 제법 많았지만...

 

사진 찍을 의욕이 생기지 않는 이유로 인하여...

 

성의 없이 몇장만 ㅋㅋ

 

 

 

 

 

 

 

요건 밀크티...

 

신랑이 마시라고 보라색 밀크티 한잔 가져왔는데...

 

와우.....대박 ....달다.....

 

설탕 덩어리인줄 ㅠㅠ

 

그래도 아이는 맛있단다...역시 ㅋㅋ

 

 

 

 

 

 

 

먹을땐 몰랐는데..지금보니 먹고 싶네요

 

사람의 마음이 참 간사하네요 ㅋㅋ

 

벌써 한주가 가고 주말이네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건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