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부산기장 맛집 수제 돈까스 전문 카릿토

 

 

날이 조금씩 풀리니 기분이 좋아 외출을 더 많이 하게 되는 ㅎㅎ

 

아니...더 많이 먹게 되는 .... 

 

언제나 저의 외식 파트너 가족과 함께 부산기장 맛집

 

수제돈까스잡 카릿토 다녀 왔어요~

 

간판에 진심을 담아내는~이 말이 왠지 정말 맛있을듯 ㅎ

 

 


 

 

 

일단 구석자리에 자리 잡고~

 

테이블도 많지 않고 깔끔하고 아담한 실내 맘에 드네요

 

메뉴판이 눈에 확 들어오진 않고 조금 어리러운 느낌이죠

 

글자도 작아서 노안이 오는 저희 부부에겐 ㅋㅋ

 

 

 

 

 

 

깨는 죽에 뿌려 먹으라고 주는 거겠죠?

 

물어보면 될걸 귀찮아서 깨를 갈기만 하고 먹지 않았어요 ㅎ

 

 

 

 

 

히레카츠 미니우동세트,카츠동, 돈까스 카레덮밥 입니다~

 

카릿토의 뜻이 바삭 거리다는 뜻인데..

 

안타깝게도 그렇게 특별한 바삭함은 찾지 못했어요.

 

 

 

 

 

 

돈까스 카레덮밥 원래 남편의 메뉴였는데 맛보고 넘 맛나서

 

제가 스틸 했어요 ㅋㅋ

 

짜지도 달지도 않은 카레덮밥 넘 맛나요~

 

 

 

 

 

첨엔 손님이 없었는데 조금 있으니 하나씩 둘씩 테이블이 가득~

 

부산기장 맛집 수제 톤까스 전문 카릿토 !!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네요~

 

'루비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곤드레 나물밥  (34) 2018.02.21
학리 맛집 일광 아구찜  (25) 2018.02.18
해운대 더파디 프리미엄 뷔페 맛나다~잉  (24) 2018.02.09
부산 기장 맛집 면옥가   (22) 2018.02.02
홈쇼핑 손질새우 구입후기  (42) 2018.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