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부산 동부산 아울렛 * 라멘이찌방

 

부산 동부산 아울렛 영화보러 갔다 시간이 남아

 

먹이를 찾아 헤메는 하이에나처럼 이곳저곳 기웃거리다

 

라멘이찌방으로 고고~~

 

뭐 딱히 라멘이찌방으로 간 이유를 찾자면 손님들이 가득하기에

 

맛있을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ㅎㅎ

 

동부산 아울렛 라멘이찌방 모든 메뉴는 만원을 넘지 않아요~

 

 

새우까스라멘과 새우까스카레를 주문 했어요~

 

새우까스라멘은 진한 사골육수에 불향이 살짝 나는 맛

 

새우까스카레는 조금 짠맛....ㅜㅜ

 

아무래도 일본 카레라 그런지 농도도 진하고 제입엔 많이 짠맛..

 

 

 

뭔가 허전한거 같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팸이 들어간

 

수팸무스비도 하나 추가 했어요 ㅎ

 

역시 스팸이 들어가 있어 제입에 딱 ㅎㅎ

 

 

동부산 아울렛 라멘이찌방 가게이름 그대로 라멘이 전문인듯 ㅎ

 

뭐 맛은 개인적인 거니까~~

 

이상 동부산 아울렛 라멘이찌방 후기 였습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