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블래타이거'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8.15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12)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



비는 내리고 날은 덥고...휴일이지만 꼼짝하기 싫은날...

이런날은 밥하는것도 정말 싫고 ...반찬은 뭘 하지....

이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에게 배달이 있으니까요 ㅎㅎ

우리나라 만큼 배달 음식이 잘 되어 있는 나라가 또 있을까요??

누구에게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암튼 넘 감사해요 ~








도미노 피자는 방문 포장 할인이 되니 남편님께서 직접 출동~~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로 포장해 왔어요

근데 ....두둥...포장을 보는 순간 남편에게 소리를 질렀어요.

제가 주문한 블랙타이거 슈림프가 아니고 문어밤 슈림프가...

알고 보니 포장만 문어밤 슈림프였던것...

남편이 포장만 그렇다고 말하려던 순간 소리부터 질렀네요.

미..안..합..니..다...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광고로 접할때는 새우가 서 있었는데

실제론 새우가 누워 있어요 ㅠㅠ

그래도 새우가 두툼하니 씹는 맛이 있구요~

제입에 새우가 살짝 비린내 났음...

저희집은 두꺼운 도우를 싫어해서 얇은 씬으로 주문 했는데

도우 끝부분이 조금 타긴 했어도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도미노피자는 8월1일~9월5일까지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로 할인을 하고 있어요~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할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12
  1. 별의노래 2019.08.16 22: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포장만 그런건데, 미안합니다!!!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
    약간 비린맛이 났다고 하니까 망설여지긴 하는데 그래도 할인기간은 잘 활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한 번 시켜먹어볼게요~^^

  2. 슬별 2019.08.16 22:5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넘 맛있어 보여요. 그런데 도우가 얇아서 한 판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요. ^^

  3. luree 2019.08.17 14:0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새우 누워있는 거!!!
    저도 완전 동감이에요ㅋ
    새우가 세워져 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4. mm0mm 2019.08.17 23: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새우가 두툼해서 맛있게보이는데 비린내가 난다니 저두 망설여지긴하네요;; 그래두 씨푸드 피자 할인한다니 할인할때 먹어봐야 겠어요~^^

  5. 사브리나2016 2019.08.19 00:0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도우가 얇아서 그런가 제 눈에는 해물전처럼 보여요 ㅎㅎ

  6. 보매 2019.08.21 12:2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통새우가 들어있어 맛있어 보이네요. 그런데 비린내는 좀.... 아쉽네요...

  7. happy full 2019.08.24 14: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하루종일 서 있던 새우가 배달 오는 동안에 피곤해서 누워 버렸네요~

  8. 에르모사 2019.08.24 19:0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피자 좋아하는데 할인 기회 잡아야겠어요 ㅋ

prev | 1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