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CU 편의점, 집밥은 씨유 된장국 후기



요즘 편의점 도시락 대세죠?


저희 아이도 방학때 cu 편의점 도시락 많이 먹었어요 ㅎ


얼마전 cu편의점에 갔더니 별의 별게 다 있더라구요


그중에 700원 짜리 씨유 된장국 하나 사 봤네요~










씨유 된장국 스프 하나 달랑 들었어요 ㅋㅋㅋ


뭐... 큰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뭔가 허접한 느낌...


그래도 나름 깜찍한 사이즈 ㅋㅋ









스프를 뜯어 놓으니 더 허접한 느낌 ㅋㅋ


일단 뜨거운 물을 팔팔 끓여 정해진 선까지 물을 붓고 2분간 기다림









두둥~~~비쥬얼 보고 웃음만 나옵니다 ㅎㅎ


맛은 싱거운 미소된장에 조미료 넣은 맛??


제 입엔 너무 싱거워서 고추장 조금 넣고 밥말아 먹으니 나름 괜찮네요









씨유 편의점 다른 종류의 국들도 있더라구요~


돌아가면서 하나씩 맛봐야 겠네요 ㅎㅎ


인스턴트 식품을 볼때마다 느끼는건... 참 살기 좋은 세상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