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 장안사 맛집「물레방아」닭볶음탕


◆기장 장안사 맛집「물레방아」◇



해마다 여름이면 물놀이를 위해~맛난 음식을 먹기 위해~

기장 장안사 계곡을 찾곤 합니다.

아이가 어릴땐 여름엔 거의 장안사 계곡에 살았을 정도로

장안사 계곡을 많이 찾았어요

푸른 나무들로 꽉찬 산 맑은 물~너무 좋은 장안사 계곡



이번엔 맛난 닭볶음탕을 먹기위해 

장안사 맛집으로 소문난 물레방아를 찾았어요~







장안사맛집 물레방아는 고풍스런 한옥으로 되어 있어요

식당내부로 들어가는 길도 정겹네요

기장 장안사맛집 물레방아는 MBC테마기행 길이라는 

방송에 소개도 되었네요 맛집이라는 얘기??겠죠 ㅎ

식당내부에도 오래된 전축, 문이 있는 TV,전화기 등

아주 오래된 물건들로 장식을 해놓았더라구요

음,,,,박물관 느낌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처음부터 작정을 했기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메뉴판도 받지 않았어요

닭볶음탕을 주문하면 반찬이 먼저 세팅되고~

좀 걸립니다~~라는 말씀은 하셨지만 닭을 잡아서 오시는건지는

모르겠으나,,,,,30분은 기다린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보글보글 닭볶음탕 비쥬얼에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구요






닭볶음탕 국물도 많아 밥비벼 먹기 딱 좋아요

밥두공기도 먹을수 있어요 ㅎㅎ

양도 어찌나 많은지 남편과 둘이 먹고도 많이 남아서

결국 포장해 와서 집에서 또 호로록~~



여름에만 찾았던 장안사를 여름이 아닌 또다른 계절에 가니

뭔가 모를 새로움이 느껴지더라구요

기장 장안사는 맛집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직접 제배한 농산물부터

근처 딸기하우스에서 바로 수확한 딸기도 팔아요~

부산여행시 한번쯤 찾아도 좋은 기장 장안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