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일상

베스킨라빈스 스노우모찌




남편님이 사오신 베스킨라빈스 스노우 모찌!!


예쁜 상자에 담겨 깜찍한 포장까지!!


베스킨라빈스 스노우모찌를 보며 환호와 박수를 쳤지요 ㅎㅎ


어때유?? 깜찍하쥬??







남편님이 사온 베스킨라빈스 스노우모찌는 


커피, 딸기, 녹차, 치즈맛 4종류 입니다.


미니 스노우모찌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모찌 세개가 하나에 포장에


찰떡 아이스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모찌는 개별 포장에


찰떡 아이스를 워낙에 좋아하는지라~기대반 설렘반 ^^







베스킨라빈스 스노우모찌를 반으로 자르면~~~


꺄우~~~속이 꽉찬것이 빈틈 하나 없는 비쥬얼!!


정말 먹음직스럽네요~차례대로 딸기, 녹차, 커피 입니다.


뭐...원래 이름들이 있지만 그냥 저는 맛그대로 편한 이름으로 ㅎㅎ







베스킨라빈스 스노우모찌를 먹어본 루비의 맛평은요....


음.......많이 달지 않으면서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건강한 아이스크림 느낌이랄까??


포장이 깔끔하고 예뻐 선물용으로는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