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일상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마지막날


 

몇년전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갔다



장미보다 많은 인파에 다신 가지 않겠노라...

 

그래도 사람 맘이란게.. 또 가고 싶다 ㅎㅎ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어제가 마지막날 !!

 

그래서 다녀 왔어요~

 

근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요 ~하얀 아인 장미꽃 같지 않지만

 

장미꽃입니다 ㅎㅎ

 

어김없이 사진 찍기 좋은 곳은 사람들이 줄을 ..

 

그래도 기다렸다 찰칵~^^

 

 

 

 

 

 

몇년전엔 없었던 비닐 하우스 카페도 있더라구요~

 

장미구경하다 다리 아프면 들러서 차한잔~

 

간단한 과자,커피, 음료를 팔아요~

 

 

 

 

 

 

 

울산대공원은 장미꽃 뿐만 아니라 크진 않지만

 

작은 동물원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딱 좋아요~

 

앵무새,원숭이,조랑말,공작색,독수리,사막여우,

 

프레리독,미어캣,미니돼지 등

 

깜찍하고 귀여운 동물도 한가득~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어제로 끝이 났지만 

 

아직 피지 않은 장미꽃 봉오리도 많아서 당분간

 

장미를 볼수 있을거 같아요~

 

가족과 함께 울산대공원 장미 나들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