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신앙

넘쳐나는 재앙 가운데서도 안전한 시온

 

 

요즘 눈만 뜨만 재앙의 소식이 넘쳐나고 있네요.

 

얼마전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총기사고로 수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 되고...고통과 슬픔에 빠지기도 했지요...

 

내가 아무리 조심한다 하더라도 갑자가 닥쳐오는 수많은 재앙들을

 

스스로의 힘으로 피하기란 참으로 힘든 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재앙이 와도 무섭지 않아요~

 

바로 하나님께서 재앙 가운데서도 안전한 시온을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알려주는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예레미야4:5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것임이니라

 

 

북방에서 큰 재앙이 임할지라도 견고한 성 시온으로 지체하지 말고

 

도피하라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재앙이 임하기전 지체하지 말고 도피해야할 시온!!

 

과연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시편102:16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시편132:13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는 나의 영원히 쉴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재앙의 도피처 시온!!

 

그곳은 하나님께서 거하시실 원하시고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거하시는 하나님의 처소 입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에 어떤 재앙이 온다 할지라도 재앙 가운데서

 

당연히 지켜 보호하여 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럼 시온은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아사야33:20)

 

 

하나님 뜻대로 성경 모든 하나님의 절기 지켜 행하는 곳 그곳이 바로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 절기를 온전히 지킵니다.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재앙이 난무하는 시대

 

피할 도피처 시온 입니다~하나님 함께 하시고 재앙이 와도 두렵지 않은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