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신앙

하나님의교회 영혼의 안식처 어머니 하나님

 

 

사랑, 희생, 생명...

 

어머니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아닌가 싶네요.

 

아플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

 

힘들때 가정 먼저 생각나는 사람...

 

기쁠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편히 쉴수 있는 안식처 어머니!!

 

이런 육의 이치처럼 우리 영혼을 따뜻하게 안아주실

영의 어머니도 계십니다.

 

 

 

 

이사야66:10~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

너희가~그 위로하는 품에서 만족하겠고~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이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성경은 우리가 예루살렘과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하고

 

예루살렘이 우리를 위로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이스라엘에 있는 예루살렘 성이 우리를 위로할까요??

 

성경에서 증거하는 예루살렘은 무엇일까요?

 

 

갈라디아서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우리가 위로 받고 기뻐하고 즐거워할 예루살렘!!

 

바로 우리 영혼의 어머니 이십니다!!

 

 

 

 

우리 영혼의 안식처 이시자 위로와 힘이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에 계십니다!!

 

전세계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 믿는곳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어머니 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어머니께 위로와 평화를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