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신앙

헌헐릴레이로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어김없이 올해도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헌혈릴레이가 시작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는 유월절 절기를 앞두고 해마다 전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동참하여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실천하는 행사로 벌써 여기저기서 유월절 헌혈릴레이가 한창입니다.


이런 선한 소식이 경기일보에 소개 되었네요^^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323855-출처 경기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사람들의 특징은 바로 ‘실천하는 사랑’. 해마다 2~4월께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열고 대대적인 사랑실천에 발 벗고 나서는 하나님의 교회. 올해도 각종 질병과 응급사고 등으로 혈액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생명을 나눈다. 9일 수원에서도 헌혈행사를 열었다.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각계각층 500여 명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참여했다.


현장을 방문한 신창우 경기혈액원장은 “국내의 경우 주로 학생, 군인들의 헌혈에 의지하는 상황이다 보니 제때 필요한 혈액을 공급하기가 상당히 어렵다”며 “이렇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모여서 헌혈해주시니 일반인들도 헌혈에 참여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기정 수원시의원도 함께한 자리에서 “헌혈은 한 생명을 살리는 일이기에 정말 소중한 봉사인데, 하나님의 교회가 주도적으로 해주시니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모아져 생명을 살린다는 기쁨과 보람에 참가자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한 현장이 됐다. 


-중략-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환한 미소로 헌혈증서를 기증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절기 맞이 헌혈릴레이는 국내에서 전세계로 하나님의교회가 


있는 곳 어디든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