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일상

울산 언양 자연카페, 민간정원 1호등록 온실리움




오랜만에 엄마 모시고 요즘 핫한 자연카페 온실리움 다녀 왔어요


울산 언양에 위치한 자연카페 온실리움은 민간정원 1호로 등록되어


카페내에 갖가지 조경으로 꾸며 자연과 함께 하는 자연카페 입니다.


또한 도심과 동떨어져 있고 주변이 산으로 되어 있어


공기또한 짱~~짱 좋아요~


울산 언양 온실리움 입구인데요~외쿡느낌 물씬 ㅎㅎ








식물카페 온실리움 입구에 들어서면 요런 모습


자칮 삭막할수 있는 콘트리트벽이지만 식물로 데코하니 포근한 느낌


포토존 할수 있게 앙증맞은 의자를 둔 싸장님의 센스 엄지척!!


우리집 현관 입구가 저런 느낌이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ㅋㅋ







언양 온실리움 카페 내부 계단으로 내려가는 길~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무진장 많았다는...


심지어 빈자리가 없어 기다리는 손님까지....역시 소문난 곳은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ㅎㅎ


온실에 들어서는 순간 자연의 느낌이 ~편안하고 따뜻한^^








내가 키웠을땐 생명을 유지하지 못했던 사망 하셨던


틸란드시아도 아주 풍성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여기저기 식물이 많아 모두가 포토존처럼 느껴지지만...사람이 많아


여유롭게 사진 찍기는 힘들어요 ㅠㅠ


원래는 테이블도 창가쪽만 있었다는데 손님이 많으니 테이블도 늘려


지나가는 길도 조금 복잡함..








온실리움엔 파인애플도 자라요 ㅎㅎ


제법 큰 파인애플...실제로 자라는 모습은 첨 보는데 엄청 신기..


길게 쭉쭉 뻗은 야자수까지~~


지금은 겨울이라 밖이 조금은 휑하지만 봄이나 여름에 오면


온실리움 주변이 온통 초록이여서 완전 좋을거 같아요








바닐라 라떼와 라벤다 뭐시기를 시켰는데...바닐라 라떼 완전 맛나요 ㅎㅎ


요즘 울산에서 핫하다는 카페중 하나 온실리움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다녀오신다면 정말 좋을듯


자연과 함께 좋은사람과 차한잔 하면 이것이 힐링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