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비 요리

바닷가재하면 해운대 랍스타 전문점**덴포라



아주 아주 오래전에 먹은 랍스타....


랍스타가 우찌 생겼는지 기억도 안난다....


갑자기 랍스타 생각이 나서 인터넷 폭풍 검색!!












해운대 좌동 이마트 근처에 위치한 랍스타 전문점 


덴포라


입구에 들어서면 큰 바다가재 한마리가 ㅎㅎ














덴포라 내부에 들어서니 깔끔하다.


랍스타 껍질로 인테리어를 ㅎㅎ


해운데 랍스타 전문점 덴포라는 KNN생방송 투데이에 출연까지 할 만큼


맛집?? 유명한집??


암튼 그래요 ....ㅋ








해운대 덴포라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조기 조기~~창밖으로 보이는 넓은 주차장~~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산할때 차가져 오셨어요?? 눼~~~하면 주차비 빼줌 ㅎ









랍스타 전문점 덴포라 메뉴는


1인 4만원 부터 였던거 같아요....


코스요리도 있는데 요기에는 회가 포함 됩니다.


남편이랑 저는 회를 별로 즐기지 않아 그냥 랍스타 구이로 선택!!


주인공인 랍스타가 나오기까지 이것 저것 나오는데 다먹고도 한참을...


인내하는 고통의 시간을 보내야 랍스타가 나옵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랍스타 구이 등장!!


칠리소스 구이와 마늘버터 구이 주문 했어요


칠리는 달콤하고 마늘은 담백하고~


둘다 맛있다.....







랍스타 구이를 다먹고 남편왈!!


여기까지가 딱 좋아~~배가 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은!!


근데 대식가들은 이거 먹고 양이 안차겠다 그치??


자...다 먹었으면 가자...하는데 종업원이 무언가를 들고 오심....


디저트인가??


잉?? 어묵탕이다....알밥도 함께 등장한다.....


촌놈 ㅋㅋㅋㅋ 음식이 더 있었다.....









해운대 랍스타 전문점 덴포라!!


바닷가재가 먹고 싶다면 한번 다녀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아래 주소로 가시면 덴포라의 모든것을 알수 있어요 


http://blog.naver.com/lotto678



바닷가재 효능

노화방지, 해독작용, 스테미너, 뼈와 근육튼튼

맛도 효능도 최고인 바닷가재